Kakao Instagram Facebook NAVER 이웃 E-mail 구독

Japan | 일본/Japan | 오키나와, 이시가키
[고하마] 숙소리뷰 : 호시노 리조트 리소나레 고하마지마
2013. 5. 17. 22:23

 

호시노 리조트 리소나레 고하마지마

Hoshino Resort Risonare: Kohamajima

 

 

──

로맨스가 넘쳐 흐르는 골프여행을 꿈꾸는 당신을 위한 곳

 

 

 

고하마 섬은 이시가키 남서쪽, 페리로 25분 걸리는 인구 550여명의 작은 섬이다. 주변에 만타웨이가 지나고 있어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한 이 섬에 있는 것이라고는 두개의 대형 리조트와 작은 마을 하나 그리고 사탕수수밭이 전부. 그야말로 한적한 시골의 여유를 느끼며 조용한 리조트에서의 휴가를 원하는 사람에게 딱 맞는 곳이다. 섬 북쪽에는 낮은 산이 하나 있고, 해발 99m에는 이곳의 상징인 우후다키 신사가 있다. 

 

 

이곳의 두 리조트 중 하나인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에는 18홀의 니라카나이 컨트리 클럽을 병행하고 있어서 일본 최남단이자 최서단에서 열대 정원을 배경으로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 리조트는 얼마전부터 일본 고급 료칸온천 그룹인 호시노가 위탁 운영하고 있어서 이름이 니라카나이에서 호시노 리조나레로 변경이 되었다.

 

이곳에서도 여느 오키나와의 호텔에서처럼 오키나와 수호신, 시사가 입구에서 우리를 반겨주었다. 음, 그런데, 이 시사는 험악한 인상과 달리 입에 꽃을 한송이 물고 있네?

 

 

 

 

 

섬의 남쪽을 모두 차지하고 있는 드넓은 골프코스는 푸른 바다와 섬가운데의 호수 그리고 일출과 일몰을 바라보며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다. 이곳의 매력은 일본 최남단, 최서단 테(tee)가 있다는 것과 갑자기 여기저기에서 나타나는 공작새들이다. 인도 공작을 누군가가 데려와 풀어놨더니 자연번식하여 지금은 완전 야생으로 돌아갔다고. 산책을 하는데, 공작새 가족들이 장소를 옮길 때마다 우리를 보고 분주하게 도망다녔다. 골프를 치다 숲으로 잘못 날아든 골프공에 공작들이 맞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들만큼 공작이 많더라. 어쨌든 골프를 치지 않는 사람도 이 아름다운 자연에서 운좋은 숫공작들이 여러마리의 암컷을 몰고 이리저리 바쁘게 뛰어다니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휴가의 기분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이곳은 골프여행이 주 목적이어야만 하는가?

그렇지 않다. 사실 이곳의 진짜 컨셉은 로맨스! 리조트지배인이 당당하게 리조트 구석구석이 고급스러운 로맨스 컨셉을 바탕으로 설계되었다고 일러주었다. 이곳의 시설을 바탕으로 하루의 일정을 짜보자면,

 

 

오전에는 해변의 풀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거나 아니면 직접 바다에 뛰어들어 스노클링, 만타가오리를 볼 수 있는 다이빙을 즐기고,

 

 

점심 때 쯤 아름다운 바닷가 오솔길을 따라 들어가서,

 

 

알고있는 사람만이 도착할 수 있는 비밀공간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진다. 미리 레스토랑에 예약을 하면 이곳에서 피크닉을 할 수 있도록 와인과 식사를 가져다 준다고 한다.

 

 

오후에는 골프클럽과 함께 이 리조트가 자랑으로 삼는 스파에서 아로마 마사지를 받아 볼 수도 있겠다. 여러가지 아로마 중 오키나와에서 나는 '월도(겟도)'라는 향을 사용해 보기를 추천한다. 유칼립투스와 비슷한 시원한 향이 오키나와의 낭만적인 추억을 향기로 오랫동안 기억시켜 줄 것이다.

 

 

스파 후에는 리조트 내부에 있는 수영장의 풀사이드 바에서 칵테일 한잔과 휴식을 취한 후,

 

 

그 옆의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즐긴다.

 

 

마지막으로 나즈막한 산호초 바위 벽에 작은 등불들이 켜지지기 시작하면, 이제 완벽한 커플만의 공간으로 돌아올 시간.

 

 

작은 수영장과 자쿠지, 정자가 딸려있는 풀빌라의 은은한 조명아래서 로맨틱한 하루를 마무리한다.

 

이정도면 허니문 리조트로도 손색이 없겠다. 이곳을 둘러보고 있자니 이런 곳으로 한번 신혼여행을 떠나보고 싶은 소망이 조용히 떠오르더라. 남국의 따뜻함과 일본 특유의 깨끗함을 함께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 인것 같다.

 

 

 

 

 

신혼여행이 아닌 가족여행을 왔다면 아이들이 심심할 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키즈 액티비티 클럽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리조트 부지가 넓어서 숙소와 전용 해변, 골프 코스, 스파까지의 동선이 매우 길다. 따라서 카운터에 연락을 하면 골프 카트로 각 장소까지 데려다 준다.

 

 

호시노 리조트 리소나레 고하마지마

주소   2954 고하마 히가시-오모테, 타케토미초, 야에야마군, 오키나와
TEL    +81-980-84-6300
가는법   이시가키 공항에서 이시가키 항으로 택시 10분 - 이시가키 항에서 오바마 항까지 고속선 25분 - 오바마 항에서 리조트까지 택시 5분 

 

취재지원
이 포스팅은 하나투어, 겟어바웃 트래블 웹진에서 여행경비(항공권, 숙박비, 교통비, 식비)를 지원받아 블로거 본인이 여행한 후 작성되었습니다.

여행날짜
2013.03.10